7월 이마트 휴무일 및 이벤트 완벽정리!

안녕하세요~오늘은 7월 이마트 휴무일 및 신규이벤트 완벽하게 정리해드릴게요~

 

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참고하셔서 헛걸음 하지마시길 바래요~

저도 몇번 헛걸음한 기억이 있어서 ㅎㅎㅎㅎ

 

 

 

이마트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7월 이마트 휴무일 안내가 나옵니다.

날짜별 또는 지역별로 이마트 휴무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제가 정리를 해놨기때문에 굳이 찾아보지 마시고 아래를 참고하세요~

 

 

7월 이마트 휴무일은 5일 인천점부터 시작을 하네요~

제가 자주가는 산본점은  7월 9일이 휴무일이네요 ㅋ

 

 

 

휴가철이라 제주도 가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~

7월 이마트 휴무일 서귀포점,신제주점,제주점은 14,22일 이니 체크하시고 움직이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전체적으로는 전국 이마트 휴무일이 9일, 23일 일요일에 휴무입니다.

 

 

7월 이마트 휴무일은 7월 25,26일이 마지막이네요~

앞서 말씀드렸지만 꼭! 가는날이 장날이니 이마트 휴무일 체크하시고 가세요~

날도 더운데 헛걸음하면 진짜 엄청 짜증날 것 같아요^^;

 

 

현재 7월부터 진행된 이마트 이벤트는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 할인이네요~

단, 맘키즈 회원이라는 조건이 붙으니 참고하시구요~

 

 

요즘 래쉬가드가 유행을 타고 있어서 래쉬가드를 비롯해 아쿠아슈즈등 여름용품 행사를 하고 있네요~ 저도 이번주에 구경한번 가볼려구요! 항상 충동구매를 하고 오긴 하지만 ㅎㅎ

 

이상 7월 이마트 휴무일 및 이벤트 정리해드렸는데요~

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!

더운여름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